생각을 잘못햇어 썅

아침 일찍 나왔는데

습관적으로 영등포가는 버스타서 당산에서 내려서 2호선타는 경로를 택함

내가 미쳤지 시발

여긴 안막힐때만 존나 빨리가고 막히면 헬인데

출근시간에 여길 오다니 시발

걍 닥치고 지하철타는건데 아 썅 존나 황금같은 아침시간을 한시간은 날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