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비군들 쭈뼛대고있는데 현역애들이먼저 싸인받길래 나도옆에가서 사진찍어달라구하고 같이찍음 ㅋ

그뒤로쭈뼜대던 야비군들 하나둘씩 찍어달라고함

근데 기현이형졸라착함
우동먹어야되서 줄서야되는데 하나하나 다 다정하게찍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