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친구가 결정타로 카톡으로 하라고
보내서 함 ㅇㅇ
근데 미성년자라
siren24에서 신용인증인가 받아야되서
내일 아이디 만들꺼
저번에 피시방서 친구아이디로 잠깐한건
재미없던데 이번에 해보고 재미있으면
롤로 올해를 불태워야지.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친구가 결정타로 카톡으로 하라고
보내서 함 ㅇㅇ
근데 미성년자라
siren24에서 신용인증인가 받아야되서
내일 아이디 만들꺼
저번에 피시방서 친구아이디로 잠깐한건
재미없던데 이번에 해보고 재미있으면
롤로 올해를 불태워야지.
댓글 (5)
그거 열시반넘으면안댐
헐시발 ?
몰랐냐
걍 부몬님민번으로해랔ㅋㅋㅋㅋ아니면 형세컨줄까
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