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 게이임?
네톤에 축 말하는거냐?
네톤에 생일아이콘 달렷길래 축 보내준건데
은혜를 원수로 갚네ㅋㅋ
기대할까봐 미리 말해주는건데, 나 똥꼬에 이물질 들어가는거 졸라 싫어함
꼬추에 똥묻는거도 싫어함
그럼 니가하면 되겠네
댓글 (6)
네톤에 축 말하는거냐?
네톤에 생일아이콘 달렷길래 축 보내준건데
은혜를 원수로 갚네ㅋㅋ
기대할까봐 미리 말해주는건데, 나 똥꼬에 이물질 들어가는거 졸라 싫어함
꼬추에 똥묻는거도 싫어함
그럼 니가하면 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