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서버 용도로 넷북 하나 샀는데
귀찮아서 택배로 보내달라 함.
착불도 귀찮아서 선불로 해달라고 택비도 줬는데
오늘 문자옴.
저기 택배보낼라니깐 그냥 보내면 깨진다고 포장해야 된대염. 만오천원 더 입금해주실래염?
아 진짜 남자새끼면 미친 개새끼야 안사 씨발놈아 이럴텐데
여자라서..
전화해서 저기용 그냥 지하철 퀵으로 보내주셈. 6천원이면 보내염. ㄳ
이러고 끊음.
요약:
여자랑 통화함
개발서버 용도로 넷북 하나 샀는데
귀찮아서 택배로 보내달라 함.
착불도 귀찮아서 선불로 해달라고 택비도 줬는데
오늘 문자옴.
저기 택배보낼라니깐 그냥 보내면 깨진다고 포장해야 된대염. 만오천원 더 입금해주실래염?
아 진짜 남자새끼면 미친 개새끼야 안사 씨발놈아 이럴텐데
여자라서..
전화해서 저기용 그냥 지하철 퀵으로 보내주셈. 6천원이면 보내염. ㄳ
이러고 끊음.
요약:
여자랑 통화함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