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서버 용도로 넷북 하나 샀는데


귀찮아서 택배로 보내달라 함.


착불도 귀찮아서 선불로 해달라고 택비도 줬는데



오늘 문자옴. 



저기 택배보낼라니깐 그냥 보내면 깨진다고 포장해야 된대염. 만오천원 더 입금해주실래염?



아 진짜 남자새끼면 미친 개새끼야 안사 씨발놈아 이럴텐데


여자라서..



전화해서 저기용 그냥 지하철 퀵으로 보내주셈. 6천원이면 보내염. ㄳ



이러고 끊음.



요약:


여자랑 통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