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규 = 자기통신사 +1
번이 = 자기통신사 +1 타통신사 -1 = +2
기변 = 0
ㅇㅇ;
2. 폰테크
ㅇㅇ
3. 명의도용
명의도용 신규로 파고 수출하는 사람들이 많아 통신사나 대리점이 꺼려함
2. 테커들은 어차피 유지회선이 있으니 상관음슴.
3. 할놈은 다 한다.
1번이 맞는말인듯 어차피 통신시장 포화상태라서 신규+1이 해지후재가입 일수도 있고 타통신사 해지후 오는걸수도 있으니
굳이 번이만 풀어도 살놈은 사지.
명의도용을 멀쩡히 쓰는번호 번호이동해서 명의도용함?
멍청하지않는 이상아닐듯..
다맞을듯
뭐 2번이 할놈은 다한다 일듯ㅋ
근데 솔직히 신규 없으면
ㅍㅌㅋ 수축될듯
댓글 (2)
2. 테커들은 어차피 유지회선이 있으니 상관음슴.
3. 할놈은 다 한다.
1번이 맞는말인듯 어차피 통신시장 포화상태라서 신규+1이 해지후재가입 일수도 있고 타통신사 해지후 오는걸수도 있으니
굳이 번이만 풀어도 살놈은 사지.
명의도용을 멀쩡히 쓰는번호 번호이동해서 명의도용함?
멍청하지않는 이상아닐듯..
다맞을듯
뭐 2번이 할놈은 다한다 일듯ㅋ
근데 솔직히 신규 없으면
ㅍㅌㅋ 수축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