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page=1&sn1=&divpage=35&sn=off&ss=off&sc=off&select_arrange=headnum&search_type=&desc=asc&no=174627
가면이 없네. 이런.
그리고 유플은 기기 처분하기가 힘들어서.
댓글 (1)
가면이 없네. 이런.
그리고 유플은 기기 처분하기가 힘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