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소니에릭슨 폰 손에들고있었는데(종례시간에 받고 난뒤)


우리반애가 아닛! 소니에릭슨? 호갱님 오셨습니까? 라고하더라 ㅇㅇ


그 분폰은 갤럭시 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