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3 스크 할원27올면제냐

갤3 르그 할원26올면제 나온걸 타야하냐?
아님 스크옵이이 천원짤 약정2 5만원 걸린거 올면제를 타야하냐

아님 르그옵이이 부가달리고 별15만 주는걸 타야하냐?

실사인데 한달에 통화 300분가량 쓰는데

어떤게 진리냐?통신사랑 스펙 고려해볼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