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3 스크 할원27올면제냐
갤3 르그 할원26올면제 나온걸 타야하냐?
아님 스크옵이이 천원짤 약정2 5만원 걸린거 올면제를 타야하냐
아님 르그옵이이 부가달리고 별15만 주는걸 타야하냐?
실사인데 한달에 통화 300분가량 쓰는데
어떤게 진리냐?통신사랑 스펙 고려해볼때
갤3 스크 할원27올면제냐
갤3 르그 할원26올면제 나온걸 타야하냐?
아님 스크옵이이 천원짤 약정2 5만원 걸린거 올면제를 타야하냐
아님 르그옵이이 부가달리고 별15만 주는걸 타야하냐?
실사인데 한달에 통화 300분가량 쓰는데
어떤게 진리냐?통신사랑 스펙 고려해볼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