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ㅎㅎ 초대
하나는 그냥 가입
하나는 q2 탔던데에서 연락와서 타고 ㅎㅎ에게 알려주기
이제 비공개로 간것 같음
발리안트는 2개나 탔는데
번호가 바뀌어서 연락이 안오나..
음...
꽃형 근데 거기 별 잘 주는데 맞아여? ;ㅅ; 르그라서 걱정 안 해도 되남....
슼이나 개티 갤3 부탁드림.. 굽싱..
댓글 (2)
꽃형 근데 거기 별 잘 주는데 맞아여? ;ㅅ; 르그라서 걱정 안 해도 되남....
슼이나 개티 갤3 부탁드림.. 굽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