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ㅎㅎ 초대


하나는 그냥 가입


하나는 q2 탔던데에서 연락와서 타고 ㅎㅎ에게 알려주기


이제 비공개로 간것 같음


발리안트는 2개나 탔는데


번호가 바뀌어서 연락이 안오나..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