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종 다 지원
옵원 카페에서
출석5번 리플 10개 글1개 쓰기 힘들었다
옵원 롬 있길레 올려보려고 생쑈해서 가입했더니만
이런게 오늘 올라왔다
지금 옵원에 올리고있는데
음..
되면
갤유도 해봐야지
음 옵원에 최적화해봣자..
너에겐 옵원 2개가 없겠지
나에겐 옵원 2개와 갤유2대 웨이브2 모글 갤투 옵티이이가 있단다.
q2도 있단다..
댓글 (3)
음 옵원에 최적화해봣자..
너에겐 옵원 2개가 없겠지
나에겐 옵원 2개와 갤유2대 웨이브2 모글 갤투 옵티이이가 있단다.
q2도 있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