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티로 넘어가면 멜논 어떻게쓰지.
옴니아 신공도 이제 끝인가.
올레뮤직을 씀미다
나 멜론 자동결제 깜빡하고 안끊어 뒤늦게 끊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달 말까지 써야돼
돈내야되잖슴.
그거 얼마나 한다고....
나 걍 귀차나서 네이바 ㅁ뮤직 정기결제 끊는데
댓글 (4)
올레뮤직을 씀미다
나 멜론 자동결제 깜빡하고 안끊어 뒤늦게 끊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달 말까지 써야돼
돈내야되잖슴.
그거 얼마나 한다고....
나 걍 귀차나서 네이바 ㅁ뮤직 정기결제 끊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