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놈의 개발자 생퀴인지 학생인지가
앵그리버드 매니아 인지
겜 졸라많네
시리즈 많던데
리오
스페이스
시즌스
눈팅족인데 아까 글쓴 갤3 13.2에 별5 lg 좌표좀 알수있을까요
눈팅이라 좌표를 줄수가없다.
으앜ㅋㅋㅋㅋㅋ
텃새??
아니면 스나이퍼조심??
댓글 (4)
시리즈 많던데
리오
스페이스
시즌스
눈팅족인데 아까 글쓴 갤3 13.2에 별5 lg 좌표좀 알수있을까요
눈팅이라 좌표를 줄수가없다.
으앜ㅋㅋㅋㅋㅋ
텃새??
아니면 스나이퍼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