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 익스플로러에서 수정 못해?
음...
전압수정하는데 돈 내놔라니..
스크립트 말하는거야
프로그램으로 해주는건 테그라크 오버클럭 울티메이트 밖에 못봤음
전압을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니까 검색중인데..
뭐 어찌하는지 모르겠음
프로그래밍을 하나도 안배워서..
저건 그냥 만들어진거 집어넣는거야
검색했을떄 보긴 봤음 ㅇㅇ
댓글 (5)
스크립트 말하는거야
프로그램으로 해주는건 테그라크 오버클럭 울티메이트 밖에 못봤음
전압을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니까 검색중인데..
뭐 어찌하는지 모르겠음
프로그래밍을 하나도 안배워서..
이건가
저건 그냥 만들어진거 집어넣는거야
검색했을떄 보긴 봤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