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1달남고
기말 1달 20일 남앗는데
어케 공부해야되요
여기분들은 전부다 머리가 비상해서
전부다 서울에서 잘나가신다 하는 대학만 간다고
들엇는데 방법좀 알려주세요.
안그런사람도 있는데 은근 다 공부 잘하는듯 생각해보니까..
그분도 잘하고 진버미도 잘하고 돈벌형도 잘하고 오로형도 잘하고 또 누구있지?
알아서 자백해
난 못함 ㅇㅇ
그런데 중학교 공부는 암기 아님?
그렇다고 난 외우질 않았는데 말이지 음..
망각곡선을 활용해서 공부하면 효율적인듯
그런데 고등학교때(수능)는 이게 적용되는지는 의문 ㅋㅋㅋ
저도 외우는 거 존나 못해요
초딩때 왕이랑 도읍지이름외운다고 다썻어요..
95%
공부의 본질은 암기가 아니고 이핸데
대한민국에서의 공부의 본질은 암기임
그니까 외워
외우는걸 존나못함 ㅠㅠ
외우는법좀
잠 1시간 자고 암기한 놈하고
잠 2시간 자고 암기한 놈하고
누가 암기 잘하겠냐
당근 전자지
그니까 잠 줄이고 외워 계속 봐서 외워
그리고 공부는 엉덩이 손 입 눈 순으로 하는거랬음
적절한 수면이 기억력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었더랬지
잠은 자야한다고 생각함 ㅇㅇ
근데 안외워지면 또보고 외우는데 부담없이 계속 보면 된다고 생각함
다만 그게 귀찮키 때문에 안하는 짓인데
최고인듯..
ㅇㅇ 존나 구찮
네 하세요. 두번하세요
추천해주고 싶은 글은 고승덕 콩나물 공부법이라고 책에 짤막하게 하는 방법이 나와있었는데
나쁘진 않다고 봄
검색하면 많이 있을꺼야
ㄳ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418/238/001/97142033f9dc69a460369dd323e426cb.jpg" alt="짤방 : jsfj.jpg" title="짤방 : jsfj.jpg" rel="xe_gallery" style="cursor: pointer; " />
댓글 (19)
안그런사람도 있는데 은근 다 공부 잘하는듯 생각해보니까..
그분도 잘하고 진버미도 잘하고 돈벌형도 잘하고 오로형도 잘하고 또 누구있지?
알아서 자백해
난 못함 ㅇㅇ
그런데 중학교 공부는 암기 아님?
그렇다고 난 외우질 않았는데 말이지 음..
망각곡선을 활용해서 공부하면 효율적인듯
그런데 고등학교때(수능)는 이게 적용되는지는 의문 ㅋㅋㅋ
저도 외우는 거 존나 못해요
초딩때 왕이랑 도읍지이름외운다고 다썻어요..
95%
공부의 본질은 암기가 아니고 이핸데
대한민국에서의 공부의 본질은 암기임
그니까 외워
외우는걸 존나못함 ㅠㅠ
외우는법좀
잠 1시간 자고 암기한 놈하고
잠 2시간 자고 암기한 놈하고
누가 암기 잘하겠냐
당근 전자지
그니까 잠 줄이고 외워 계속 봐서 외워
그리고 공부는 엉덩이 손 입 눈 순으로 하는거랬음
적절한 수면이 기억력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었더랬지
잠은 자야한다고 생각함 ㅇㅇ
근데 안외워지면 또보고 외우는데 부담없이 계속 보면 된다고 생각함
다만 그게 귀찮키 때문에 안하는 짓인데
최고인듯..
ㅇㅇ 존나 구찮
네 하세요. 두번하세요
추천해주고 싶은 글은 고승덕 콩나물 공부법이라고 책에 짤막하게 하는 방법이 나와있었는데
나쁘진 않다고 봄
검색하면 많이 있을꺼야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