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09-12 22:50:53 조회 123
갈매기.jpg

과제하는데...

 

에러 잡을라고

 

존나 머리 싸매고 고민하고

 

 

알고리즘 다시 확인하고

 

별 지랄 쌩쇼를 다해도 못잡았는데

 

 

operator를 operat'e'r 라고 한글자 오타내서 에러난거였어...

 

 

아 일단 이번주 과제는 끗.

 

 

존나 행복 ^.^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2)

2012-09-12
커널같은거 만들줄암?
2012-09-12

그거 할줄알면 내가 이러고 있겠음? ㅋ

제목
뽐 장터에 컴터 많이파네 (1)
뽐 장터에 컴터 많이파네 (1)
··
어장관리의 대가 찾음 (5)
어장관리의 대가 찾음 (5)
··
지금 뽐뿌보는데 (3)
지금 뽐뿌보는데 (3)
··
어떤 미친놈이 q2보다 레이가 더 빠르다고 하고있네
어떤 미친놈이 q2보다 레이가 더 빠르다고 하고있네
··
다들 폰 끊킴?
다들 폰 끊킴?
··
게이들아 뭐함?
게이들아 뭐함?
··
요즘 병티머스 시리즈는 (1)
요즘 병티머스 시리즈는 (1)
··
요즘 르그 디자인이 (2)
요즘 르그 디자인이 (2)
··
옵티머스G 디자인 공개함 (4)
옵티머스G 디자인 공개함 (4)
··
전에 나눔 받았던 그래픽카드가
전에 나눔 받았던 그래픽카드가
··
agp그래픽 카드를 사기기 애매하네.. (1)
agp그래픽 카드를 사기기 애매하네.. (1)
··
신곡 들으라고!! (9)
신곡 들으라고!! (9)
··
일본어 써져있는 티셔츠 없냐? (3)
일본어 써져있는 티셔츠 없냐? (3)
··
아 시발 자소서 쓰기가 왜이렇게 힘드냐 (3)
아 시발 자소서 쓰기가 왜이렇게 힘드냐 (3)
··
안녕 게이들아 (1)
안녕 게이들아 (1)
··
낼개통안되면...
낼개통안되면...
··
내일 아이폰5 나오는건 알고 떠드냐? (2)
내일 아이폰5 나오는건 알고 떠드냐? (2)
··
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오랜만에 국어 문제집 폇더니 (2)
오랜만에 국어 문제집 폇더니 (2)
··
내일 강남역으로 뭐 직무교육? 받으러 오라는데 (2)
내일 강남역으로 뭐 직무교육? 받으러 오라는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