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vent 2012-09-12 22:50:53visibility 조회 123

과제하는데...
에러 잡을라고
존나 머리 싸매고 고민하고
알고리즘 다시 확인하고
별 지랄 쌩쇼를 다해도 못잡았는데
operator를 operat'e'r 라고 한글자 오타내서 에러난거였어...
아 일단 이번주 과제는 끗.
존나 행복 ^.^

과제하는데...
에러 잡을라고
존나 머리 싸매고 고민하고
알고리즘 다시 확인하고
별 지랄 쌩쇼를 다해도 못잡았는데
operator를 operat'e'r 라고 한글자 오타내서 에러난거였어...
아 일단 이번주 과제는 끗.
존나 행복 ^.^
댓글 (2)
그거 할줄알면 내가 이러고 있겠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