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너무 뻔한 질문이라서
진짜 내가 너무 뻔하게 쓸걸 알아서 그런지 존나 좆같네
아예 쓰지를 못하겠어
동기, 성장과정, 사회활동, 직무경험, 포부
이런 너무 틀에 박힌거라서 진짜 어케 쓰면 뽑히게 쓸수이씅ㄹ까?
난 포부란에 쓴거 아직도 기억나는게
"만나기도 전에 사람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이 저를 설레이게 합니다." 라고 시작함.
지금 생각해도 존나 명대사였는데 면접관들은 안 읽어본 것 같음. ㅇㅇ
쓸말이 없어서 그런거야
ㅇㅇ
자기소개서가 꼭 글로만 쓰라는법은 없잖아?
그림을 그려
댓글 (3)
난 포부란에 쓴거 아직도 기억나는게
"만나기도 전에 사람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이 저를 설레이게 합니다." 라고 시작함.
지금 생각해도 존나 명대사였는데 면접관들은 안 읽어본 것 같음. ㅇㅇ
쓸말이 없어서 그런거야
ㅇㅇ
자기소개서가 꼭 글로만 쓰라는법은 없잖아?
그림을 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