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너무 뻔한 질문이라서


진짜 내가 너무 뻔하게 쓸걸 알아서 그런지 존나 좆같네


아예 쓰지를 못하겠어 


동기, 성장과정, 사회활동, 직무경험, 포부


이런 너무 틀에 박힌거라서 진짜 어케 쓰면 뽑히게 쓸수이씅ㄹ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