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1시쯤에 잘라고 누웠더니 2시에 눈떠짐

씨발 새벽에도 그놈의 애니팡 카톡 존나 와서 설레여서 꺴네

생활패턴이 너무 불규칙적이니까 밥먹을때마다 자꾸 토한다 이러다 위염걸릴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