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더워서 안먹다가 오늘 갑자기 먹고싶어서 봤는데
유통기한이 두달 지나있으삼
먹으면 배아프고 똥마렵고 하다가 죽나요 ???
아님 그냥 맛이가 없어지는거임 ?
자유게시판
원두커피 유통기한 지난거 머그면 으앙쥬금 ?
event 2012-09-14 10:34:23visibility 조회 298
여름에 더워서 안먹다가 오늘 갑자기 먹고싶어서 봤는데
유통기한이 두달 지나있으삼
먹으면 배아프고 똥마렵고 하다가 죽나요 ???
아님 그냥 맛이가 없어지는거임 ?
댓글 (2)
안죽어.
맛만 더럽게 폐기물 수준으로 없을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