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더워서 안먹다가 오늘 갑자기 먹고싶어서 봤는데

유통기한이 두달 지나있으삼

먹으면 배아프고 똥마렵고 하다가 죽나요 ???

아님 그냥 맛이가 없어지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