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다해줄거처럼 얘기하더니
횽나가 그렇게 싫냐?
야이 씹늠아 말은 바로해라.
난 몇년째 썸남 팅남도 없는 독야청청 솔로고
저샊힌 썸녀 팅녀도 있는 놈이다.
바랄거면 나혼자 할수있는걸로 요구해야 하는게 인지상정 아니냐?
댓글 (2)
야이 씹늠아 말은 바로해라.
난 몇년째 썸남 팅남도 없는 독야청청 솔로고
저샊힌 썸녀 팅녀도 있는 놈이다.
바랄거면 나혼자 할수있는걸로 요구해야 하는게 인지상정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