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에 똥만들은것같다.
저것들을 위해서 일년예산 몇천억을 퍼주는게
존나 한심할뿐이다.
애초에 생긴 취지가
남자와 여자는 평등해야함!
아직은 남자가 더짱이니 여자도 같이 짱으로 만들어야댐!
하는 식으로해서 만든건데
지금은 뭐 시발 시발 시발 개좆같은년들
진짜 오럴츠기니녇야우ㅜ댜어ㅓ어어언
존나꼴볼견이네
남성연대라는곳도있던데
몇일전에 여성들만들어갈수있는 도서관앞에서
남자들은 왜 못들어가냐 들어가게해달라고
시위하는거본이후로 운지했나...안보이네
자유게시판
와 여ㅅㄱㅈ부진짜
event 2012-09-18 14:38:42visibility 조회 37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