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시발 그딴걸로 시비를 틀고 그러지?
시적허용 이런것도 있잖아
물론 시는 아니지만
표현의 자유도 있고
차칸남자라고 지은 이유도 있을텐데
왜 그렇게 눈에 쌍심지를 켜는거지
한글파괴다 뭐다 하는데
한글파괴 잡으려면
무분별한 줄임말 사용 같은거나 잡지
쓸데없는걸로 투닥투닥
뭐 시발 그딴걸로 시비를 틀고 그러지?
시적허용 이런것도 있잖아
물론 시는 아니지만
표현의 자유도 있고
차칸남자라고 지은 이유도 있을텐데
왜 그렇게 눈에 쌍심지를 켜는거지
한글파괴다 뭐다 하는데
한글파괴 잡으려면
무분별한 줄임말 사용 같은거나 잡지
쓸데없는걸로 투닥투닥
댓글 (1)
광고주때문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