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시발 그딴걸로 시비를 틀고 그러지?

 

시적허용 이런것도 있잖아

물론 시는 아니지만

표현의 자유도 있고

차칸남자라고 지은 이유도 있을텐데

 

왜 그렇게 눈에 쌍심지를 켜는거지

 

한글파괴다 뭐다 하는데

한글파괴 잡으려면

무분별한 줄임말 사용 같은거나 잡지

 

 

쓸데없는걸로 투닥투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