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가 하고 읶는데
가격도 오천원인뎅 김치찌개 먹었는데 완전 맛읶당_당
밑반찬도 완전 맛이쪙 마시쪙
강원도 인제 원통에 종로식당이라고 있는데
1인분에 7천원짜리 밥집인데
슈박 상다리가 부러지도록 존나 맛있는 반찬들 가짓수도 많아서
구닌구닌6명하고 같이 갔었는데
다 못먹고 남기고 올정도로 배부르게 먹었어
댓글 (2)
강원도 인제 원통에 종로식당이라고 있는데
1인분에 7천원짜리 밥집인데
슈박 상다리가 부러지도록 존나 맛있는 반찬들 가짓수도 많아서
구닌구닌6명하고 같이 갔었는데
다 못먹고 남기고 올정도로 배부르게 먹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