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시발 내 인생 4번째 폰 잃어먹음

2012-09-19 01:26:32 조회 442
갈매기.jpg

학교끝나고

 

학교앞에서

 

아는 애랑 술먹고 2~3차 갔다가 나왔는데 폰 없음..

 

시발........

 

 

 

일단 발신정지하고

 

수신만 살려놨는데

 

개 빡치네 시발 ,,,,,

 

 

 

 

3gs 였는데..

 

시발 내일이면 ios6 인데....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

 

 

시발 풑치ㅏㅜ리나우리;ㄴㅇㄻ;냐 ㅈㄷㄹㅈㅁ댜ㅓ.ㄷ질.ㄷ쟈

 

 

 

 

아트릭스같은 저렴한거 사서 써야할듯 시발

 

ㅜㅜ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4)

2012-09-19

내 큐브 30만원에 살래?

2012-09-19

ㅋㅋㅋㅋ ㅗ

2012-09-19
술이 웬수
2012-09-19

술이 나쁜거니까 빨리 다 마셔버려야해

제목
안철수 대선출마발표
안철수 대선출마발표
··
지하철에서 십덕을 하면 (3)
지하철에서 십덕을 하면 (3)
··
ㅅㅂ 갤쓰리 (4)
ㅅㅂ 갤쓰리 (4)
··
넘 더워 (1)
넘 더워 (1)
··
늬들의 검섹수준.linl (3)
늬들의 검섹수준.linl (3)
··
차칸남자가 차칸남자인이유 (1)
차칸남자가 차칸남자인이유 (1)
··
택배 잘못온거 찾아가라고 전화했는데 안가져가 ㅠㅠ (2)
택배 잘못온거 찾아가라고 전화했는데 안가져가 ㅠㅠ (2)
··
국번 8포커 누구냐?
국번 8포커 누구냐?
··
노리터 개장하겠습니다. (2)
노리터 개장하겠습니다. (2)
··
이새끼가 더 나쁜새끼아니냐?이새끼가 더 나쁜새끼아니냐? (1)
이새끼가 더 나쁜새끼아니냐?이새끼가 더 나쁜새끼아니냐? (1)
··
아 시발 내 인생 4번째 폰 잃어먹음아 시발 내 인생 4번째 폰 잃어먹음 (4)
아 시발 내 인생 4번째 폰 잃어먹음아 시발 내 인생 4번째 폰 잃어먹음 (4)
··
이새끼도 개시발롬이에요.이새끼도 개시발롬이에요. (1)
이새끼도 개시발롬이에요.이새끼도 개시발롬이에요. (1)
··
존나 판매자가 ㅃㅃ 휴업에다 글싸놓음.
존나 판매자가 ㅃㅃ 휴업에다 글싸놓음.
··
니드라 뭐하심미까
니드라 뭐하심미까
··
(2)
(2)
··
니들은 왕게임해봄? 뭐가 제일 수위가 높았냐? (9)
니들은 왕게임해봄? 뭐가 제일 수위가 높았냐? (9)
··
맥주는 버드와이저가 최고 아니냐? (3)
맥주는 버드와이저가 최고 아니냐? (3)
··
맛있는 밥집 찾아땅 (2)
맛있는 밥집 찾아땅 (2)
··
이새끼 개시발롬이에요이새끼 개시발롬이에요 (1)
이새끼 개시발롬이에요이새끼 개시발롬이에요 (1)
··
좆밥이든뭐든 (4)
좆밥이든뭐든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