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아 시발 내 인생 4번째 폰 잃어먹음
event 2012-09-19 01:26:32visibility 조회 442

학교끝나고
학교앞에서
아는 애랑 술먹고 2~3차 갔다가 나왔는데 폰 없음..
시발........
일단 발신정지하고
수신만 살려놨는데
개 빡치네 시발 ,,,,,
3gs 였는데..
시발 내일이면 ios6 인데....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
시발 풑치ㅏㅜ리나우리;ㄴㅇㄻ;냐 ㅈㄷㄹㅈㅁ댜ㅓ.ㄷ질.ㄷ쟈
아트릭스같은 저렴한거 사서 써야할듯 시발
ㅜㅜ

댓글 (4)
내 큐브 30만원에 살래?
ㅋㅋㅋㅋ ㅗ
술이 나쁜거니까 빨리 다 마셔버려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