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한다길래 좋아서 어 해봐 하는데

 

90%정도 된 시점에서 파일 하나 앵꼬나서

 

다시하기 하니까 0부터 다시함

 

백업 다해놔서 걍 넘어가려 햇는데 넘어가기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