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한다길래 좋아서 어 해봐 하는데
90%정도 된 시점에서 파일 하나 앵꼬나서
다시하기 하니까 0부터 다시함
백업 다해놔서 걍 넘어가려 햇는데 넘어가기 없음
다운받은 파일 삭제한거 임시파일로 남은거 같은데 그게 걸린듯
댓글 (2)
다운받은 파일 삭제한거 임시파일로 남은거 같은데 그게 걸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