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렇게 됨

2012-09-21 16:08:59 조회 92
2012-09-21-15-49-23.jpg2012-09-21-15-50-08.jpg

기본 테마에 저런게 있어서 바꿈

 

옵블은 간지나게 바꿔야 되는데 일단 귀요미 스탈로 함...

 

배터리는 전부터 조루엿으니 별 차이 없는 듯함

 

글고 옵뷰에 있던 노트 캡쳐 기능이 여기도 잇음

첨부 이미지

2012-09-21-15-49-23.jpg
2012-09-21-15-50-08.jpg
진범
Signature
백수

댓글 (2)

2012-09-21

저 위에 스위치프로 위젯도 상태바 안에 들어가서 지워도 되지만 상태바 내리기 싫어서 걍 둠

u
2012-09-21
글씨체 뭔가 귀엽당
제목
개리돌직구개리돌직구 (1)
개리돌직구개리돌직구 (1)
··
으앙 버스 잘못 탐 (2)
으앙 버스 잘못 탐 (2)
··
이렇게 됨이렇게 됨 (2)
이렇게 됨이렇게 됨 (2)
··
오 엘지 다시 봄 ㅋㅋㅋ (1)
오 엘지 다시 봄 ㅋㅋㅋ (1)
··
헐 진짜 신적화네 (2)
헐 진짜 신적화네 (2)
··
님들 다 어디감? 일함?ㄴ (3)
님들 다 어디감? 일함?ㄴ (3)
··
초기화 하기 전에 lg suite 인가 머시긴가 그걸로 백업중임 (1)
초기화 하기 전에 lg suite 인가 머시긴가 그걸로 백업중임 (1)
··
다함
다함
··
아직도 하고 잇음
아직도 하고 잇음
··
싸이 첼시레이틀리쇼싸이 첼시레이틀리쇼 (4)
싸이 첼시레이틀리쇼싸이 첼시레이틀리쇼 (4)
··
여기가 대체 어디냐????????? (1)
여기가 대체 어디냐????????? (1)
··
뭔가 졸라 새폰이 된 느낌임
뭔가 졸라 새폰이 된 느낌임
··
벼..병신같은 엘지 (2)
벼..병신같은 엘지 (2)
··
업글중 ㅇㅇ (1)
업글중 ㅇㅇ (1)
··
옛날 껀데 지금 보니까 새삼스럽네옛날 껀데 지금 보니까 새삼스럽네 (1)
옛날 껀데 지금 보니까 새삼스럽네옛날 껀데 지금 보니까 새삼스럽네 (1)
··
좀이따 옵블에 아센 올려봄 (2)
좀이따 옵블에 아센 올려봄 (2)
··
이거 삼 (2)
이거 삼 (2)
··
광명역임 (1)
광명역임 (1)
··
석유국 관중 클라스.boom (1)
석유국 관중 클라스.boom (1)
··
모바일 링크용 (2)
모바일 링크용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