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테마에 저런게 있어서 바꿈
옵블은 간지나게 바꿔야 되는데 일단 귀요미 스탈로 함...
배터리는 전부터 조루엿으니 별 차이 없는 듯함
글고 옵뷰에 있던 노트 캡쳐 기능이 여기도 잇음
저 위에 스위치프로 위젯도 상태바 안에 들어가서 지워도 되지만 상태바 내리기 싫어서 걍 둠
댓글 (2)
저 위에 스위치프로 위젯도 상태바 안에 들어가서 지워도 되지만 상태바 내리기 싫어서 걍 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