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
오늘 부대에 추석인사 미리다녀왔는데
고속도로타고 서울로 왔는데
시밤 사고날뻔했어
서울에서 한시간을 헤맸어
대치동에서 차선 두개 막고 그랬어
네비게이션이 길 가르쳐주면서 존나 빡쳤을듯
말을 안들어서
근데 끼어들 틈을 안주는데 어떻게해
미친놈처럼 걍 들이밀다가
빵빵거려서 깨갱하고 다시 돌아옴
사람들이 각박해
GTA 탱크끌고 다 밟아버리고 싶을정도로
아, 그리구 나 면접 합격함
이제 유플러스 직원인듯
샹
오늘 부대에 추석인사 미리다녀왔는데
고속도로타고 서울로 왔는데
시밤 사고날뻔했어
서울에서 한시간을 헤맸어
대치동에서 차선 두개 막고 그랬어
네비게이션이 길 가르쳐주면서 존나 빡쳤을듯
말을 안들어서
근데 끼어들 틈을 안주는데 어떻게해
미친놈처럼 걍 들이밀다가
빵빵거려서 깨갱하고 다시 돌아옴
사람들이 각박해
GTA 탱크끌고 다 밟아버리고 싶을정도로
아, 그리구 나 면접 합격함
이제 유플러스 직원인듯
댓글 (4)
하다가때려쳣는데
폰팔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