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올린놈 참 신기한듯...


ㅇㅇ


옵원 올린놈이 계속 뜯어 고쳐서


다 되게 시도하던데


수시로 대학가도 될것같은 도전정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g는 도전정신이 사용자들에게 박힌듯 ㅋㅋ


근데 옵q는 cm7 나왔는데


옵q2 는 나왔는지 모르겠네..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