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올린놈 참 신기한듯...
ㅇㅇ
옵원 올린놈이 계속 뜯어 고쳐서
다 되게 시도하던데
수시로 대학가도 될것같은 도전정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g는 도전정신이 사용자들에게 박힌듯 ㅋㅋ
근데 옵q는 cm7 나왔는데
옵q2 는 나왔는지 모르겠네..
음..
이거 올린놈 참 신기한듯...
ㅇㅇ
옵원 올린놈이 계속 뜯어 고쳐서
다 되게 시도하던데
수시로 대학가도 될것같은 도전정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g는 도전정신이 사용자들에게 박힌듯 ㅋㅋ
근데 옵q는 cm7 나왔는데
옵q2 는 나왔는지 모르겠네..
음..
댓글 (3)
이규혁 얘는 그냥 시기를 잘탄듯 ㅇㅇ
과연 자퇴 안하고 4년 다 채울수 있을까 궁금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