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쓰면 북마크(즐겨찾기)라고 줄로 나오는데 이거 나오게하면
화면이 그만큼 짤려서 안쓰는데...
오페라는 단추로 되있어서 바로 한번 누르면 즐겨찾기 쭈~~욱나왔걸랑.
근데 오페라가 요새 병신되서 사이트들 동영상이 안나와서 크롬으로 바꿨걸랑?
근데 인터페이스가 많이달라서 존나불편함..
그래서 말인데...
즐겨찾기 버튼 단추 하나로 할수있고
이걸 왼쪽 홈버튼 옆으로 옮길수있는 방법 아는사람.
이해력이 딸린 오리넷식구들을 위한 요약
1. 즐겨찾기 단추하나로 주소표시줄에 놓고싶음
2. 이 단추를 왼쪽 홈버튼 옆으로 이동시키고 싶음
댓글 (5)
좌측서 땡겨서 쓰고싶다 이얘기아님??
무튼quick ics browser가 진리
컴퓨터 크롬임~폰에서는 기본씀
좌측서 땡겨서 쓰고싶다 이얘기아님??
무튼quick ics browser가 진리
추가기능에서 한번 찾아보심이..
근데 난 다 쳐서 들어가서..
즐겨찾기는 내가 아직 못외운 주소밖에 없어서 그런 고민 안해봤네 ㅋㅋ
그럼? 아흠..크롬은 익스나 오페라처럼 아이콘버튼을 재배치할수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