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갤투 팔라는데 요즘은 업자들이 마니사냐?

2012-09-22 13:36:26 조회 119
20120914_220258.jpg20120914_220418.jpg20120914_220621.jpg20120914_220604.jpg

이거 1년쓴거 팔라카는데 어케하냐?

 

첨부 이미지

20120914_220258.jpg
20120914_220418.jpg
20120914_220621.jpg
20120914_220604.jpg
강민경

댓글 (2)

2012-09-22

가격이 얼마 안할껄 업자 중고는 


결론은 사람한테 파셈 ㅇㅇ

2012-09-23

올레새끼들은 유심을 맨날 폰박스에 테이프로 쳐발라서 옴.


그거떼다가 박스에 상처난듯.

제목
크롬은 좆같은게 왜 버튼을 재배치할수없냐 (1)
크롬은 좆같은게 왜 버튼을 재배치할수없냐 (1)
··
흠흠흠ㄴ
흠흠흠ㄴ
··
집왔더니.택배폭탄임 (1)
집왔더니.택배폭탄임 (1)
··
날 좋다고 다들 놀러갔냐?
날 좋다고 다들 놀러갔냐?
··
배고파
배고파
··
구호선은 토요일도 사람 터지네
구호선은 토요일도 사람 터지네
··
갤투 팔라는데 요즘은 업자들이 마니사냐?갤투 팔라는데 요즘은 업자들이 마니사냐? (2)
갤투 팔라는데 요즘은 업자들이 마니사냐?갤투 팔라는데 요즘은 업자들이 마니사냐? (2)
··
혜화역에 뭐가 맛있냐. (2)
혜화역에 뭐가 맛있냐. (2)
··
잉어킹은...
잉어킹은...
··
잉어킹새끼 왜 글 두개씩 쌈? (2)
잉어킹새끼 왜 글 두개씩 쌈? (2)
··
광명올라감
광명올라감
··
잉어킹 이쉐리
잉어킹 이쉐리
··
아 일단좀 피곤하네
아 일단좀 피곤하네
··
아 일단좀 피곤하네
아 일단좀 피곤하네
··
아 일단좀 피곤하네
아 일단좀 피곤하네
··
코산 존나 이상하네.. (1)
코산 존나 이상하네.. (1)
··
코산 존나 이상하네..
코산 존나 이상하네..
··
크롬 쓰는애들에게 묻는다. 이건 즐겨찾기 단추없냐? (5)
크롬 쓰는애들에게 묻는다. 이건 즐겨찾기 단추없냐? (5)
··
?왜배송부터함; (1)
?왜배송부터함; (1)
··
?왜배송부터함;
?왜배송부터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