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1년쓴거 팔라카는데 어케하냐?
가격이 얼마 안할껄 업자 중고는
결론은 사람한테 파셈 ㅇㅇ
올레새끼들은 유심을 맨날 폰박스에 테이프로 쳐발라서 옴.
그거떼다가 박스에 상처난듯.
댓글 (2)
가격이 얼마 안할껄 업자 중고는
결론은 사람한테 파셈 ㅇㅇ
올레새끼들은 유심을 맨날 폰박스에 테이프로 쳐발라서 옴.
그거떼다가 박스에 상처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