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는) 훼이크고 오늘은 부루으명곡 예끼를 해보고 싶음
나는칠수다는 문탁이형이 1등할줄 알앆은데 시나위가 1등해서 뭐...납득이 감.
털보 아니면 정엽이 떨어질줄 알았은데 정엽이 떨어졌네. 근데 오늘은 다잘했음. 정엽도 잘했는데 운이 ㅇ벗었음
뭐 그건 됐고 부루으명곡 예끼를 해보자면
정동하 잘한다 진짜 잘함 얘도 이길사람 별로ㅇ벗음 근데 그보다
차지연의 편곡에 점수를 더줘야함 세번줘야함
무지칼배우라 연기도 기가맠힘 미친년을 정확히 표현했음
근데 정동하가 이겼네
감사 합니다
댓글 (1)
http://www.noriter.com/index.php?document_srl=4750832&mid=board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