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는) 훼이크고 오늘은 부루으명곡 예끼를 해보고 싶음

 

나는칠수다는 문탁이형이 1등할줄 알앆은데 시나위가 1등해서 뭐...납득이 감.

털보 아니면 정엽이 떨어질줄 알았은데 정엽이 떨어졌네. 근데 오늘은 다잘했음. 정엽도 잘했는데 운이 ㅇ벗었음

 

뭐 그건 됐고 부루으명곡 예끼를 해보자면

 

정동하 잘한다 진짜 잘함 얘도 이길사람 별로ㅇ벗음 근데 그보다

차지연의 편곡에 점수를 더줘야함 세번줘야함

무지칼배우라 연기도 기가맠힘 미친년을 정확히 표현했음

근데 정동하가 이겼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