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은 같은데
갤티이는 좀 구형이기도 하고
근데 베레기는 그 뭐냐 밑에 소프트터치? 그것때문에 엄마가 불편해하지 않을까 싶고
걍 갤티이 해드릴까..
하긴 그건 그렇네 근데 할원 천원에 위약 5만원짜리라 대충쓰다가 다른거 태워드리게
베레2 괜찮아 ㅇㅇ
댓글 (3)
하긴 그건 그렇네 근데 할원 천원에 위약 5만원짜리라 대충쓰다가 다른거 태워드리게
베레2 괜찮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