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졸라 잔고장 많더만?ㅋㅋㅋㅋㅋㅋ
터치 나가는건 다반사고 슈발 ㅋㅋㅋ
멀독땜시 하나 사고싶었는데
패스.
나도 아트릭스 터치 나가서 폰 바꿈.
왼쪽 아래 베젤이 액정이랑 잘 벌어짐. 벌어지기만 하면 괜찮은데 이게 벌어져서 이물질 들어가면 터치 센서가 한줄씩 죽어버림.
폰에서 발생하는 열 때문에 접착부가 떨어진다는 사람도 있고 기구설계 자체 결함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
암튼 그거 2010년까지 무상교환해주다가 버스 풀리고 하도 수리가 많이 들어오니까 감당이 안됐는지 유상으로 정책 바꿈.
고치는데 6만 얼마 달라길래, 던져버리고 갈아탐.
댓글 (1)
나도 아트릭스 터치 나가서 폰 바꿈.
왼쪽 아래 베젤이 액정이랑 잘 벌어짐. 벌어지기만 하면 괜찮은데 이게 벌어져서 이물질 들어가면 터치 센서가 한줄씩 죽어버림.
폰에서 발생하는 열 때문에 접착부가 떨어진다는 사람도 있고 기구설계 자체 결함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
암튼 그거 2010년까지 무상교환해주다가 버스 풀리고 하도 수리가 많이 들어오니까 감당이 안됐는지 유상으로 정책 바꿈.
고치는데 6만 얼마 달라길래, 던져버리고 갈아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