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 알던애가..


나중에 존나 유명해졌어...


근데 유명해져서 나를 기억못하겠지? 아니면 기억해도 아는척 안하겠지? 생각했는데


먼저 인사하고 연락하면...


니들은 기분이 어떨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