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 알던애가..
나중에 존나 유명해졌어...
근데 유명해져서 나를 기억못하겠지? 아니면 기억해도 아는척 안하겠지? 생각했는데
먼저 인사하고 연락하면...
니들은 기분이 어떨거 같음?
어떻고 자시고 할게 있나?
그냥 그런가보다-
ㅇㅇ.
댓글 (2)
어떻고 자시고 할게 있나?
그냥 그런가보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