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니가 좋아서
친구랑 회전초밥집에서 초밥 존나 쳐머금
히히
둘이 순수하게 초밥만 먹었는데 55000원나왔엉
초밥에 얹어진 회는 생각 안한거냐
친구가 많이 안먹고 내가 2/3정도 쳐먹은듯
댓글 (2)
초밥에 얹어진 회는 생각 안한거냐
친구가 많이 안먹고 내가 2/3정도 쳐먹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