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중고딩나라 들어가봤더니

 

통신사 별로 안나뉘고 제조사별로 통합됐네 -_-

 

아는 사람이 실사하던거 팔면 얼마나오는지 좀 봐달라그러는데

 

이거 원 중고딩 + 홍보 때문에 건질게 없당.

 

스크갤2 / 스크옵3D 중고가 어디서 알아봐야되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