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는 조하사라고 해
병사야. 이런 게시판에서 손가락 함부로 놀리면 안되는거 잘 알고있을거라고 본다.
까딱하면 헌병대에 소환당해서 조사를 당한단다.
선탑나가서 여러번 목격을 했어요.
댓글 (1)
안녕?
나는 조하사라고 해
병사야. 이런 게시판에서 손가락 함부로 놀리면 안되는거 잘 알고있을거라고 본다.
까딱하면 헌병대에 소환당해서 조사를 당한단다.
선탑나가서 여러번 목격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