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302/752/004/a92e7285110fa5aa306dcb47890f2df6.jpeg" alt="1.jpeg" width="535" height="489"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이게 규격인데 (폰트 지정도 되있는데 그건 내가 ai파일 있으니까 걍 인쇄하면 될 거 같고)



여튼 당당님 소개처는 반누보 186g밖에 취급안한대서 망함





명함 규격 존나 세세하게 다 정해져 있어서 좆같넹




다른데 찾아보니까


209g에 코팅은 되는데 에폭시가 안되고 


에폭시,코팅이 되면 209g이 없고

ㅡㅡ


으ㅏㅇ크아크ㅏ으으으으아아아아ㅏㅏ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