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302/752/004/a92e7285110fa5aa306dcb47890f2df6.jpeg" alt="1.jpeg" width="535" height="489"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이게 규격인데 (폰트 지정도 되있는데 그건 내가 ai파일 있으니까 걍 인쇄하면 될 거 같고)
여튼 당당님 소개처는 반누보 186g밖에 취급안한대서 망함
명함 규격 존나 세세하게 다 정해져 있어서 좆같넹
다른데 찾아보니까
209g에 코팅은 되는데 에폭시가 안되고
에폭시,코팅이 되면 209g이 없고
ㅡㅡ
으ㅏㅇ크아크ㅏ으으으으아아아아ㅏㅏㅏㅏㅏ

댓글 (1)
존나어렵네 그냥 직접 만들어랑
종이 사서 프린팅하고 문방구 가서 코팅하고 볼펜으로 엠보싱 부분만 존나 문지르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