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람에 6000원인데
된장찌개도 소고기 많이 들어있는 메인메뉴급으로 나오고
꽁치도 한마리 매일 나오고
무엇보다 보쌈이 졸라 맛있는데 무한리필임 ㅠㅠ
개배부르다
자기자신을 개라고 부르는 마음가짐이 좋네요 추천드립니다
+1
댓글 (6)
자기자신을 개라고 부르는 마음가짐이 좋네요 추천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