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점심은 보쌈 무한리필

2012-09-26 12:44:42 조회 555
크기변환_20120926_115749.jpg크기변환_20120926_115805.jpg크기변환_20120926_121247.jpg


한사람에 6000원인데


된장찌개도 소고기 많이 들어있는 메인메뉴급으로 나오고


꽁치도 한마리 매일 나오고



무엇보다 보쌈이 졸라 맛있는데 무한리필임 ㅠㅠ



개배부르다

첨부 이미지

크기변환_20120926_115749.jpg
크기변환_20120926_115805.jpg
크기변환_20120926_121247.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6)

2012-09-26
육처넌에 보쌍이 무한리필이라니!
2012-09-26
만원하는줄알았네 엄청싸다
2012-09-26

자기자신을 개라고 부르는 마음가짐이 좋네요 추천드립니다

2012-09-26

+1

2012-09-26
공유점
t
2012-09-26
저기 어딘가옄ㅋㅋㅋ 보쌈 왕좋아하는뎈ㅋㅋㅋ 두당 만원이래도 머글텐뎈ㅋㅋㅋ 우왕
제목
니들아 아이패드에서 카톡 어떻게 쓰냐 (3)
니들아 아이패드에서 카톡 어떻게 쓰냐 (3)
··
식물갤 레전드.txt (3)
식물갤 레전드.txt (3)
··
포이즌 무대 영상봤는뎈ㅋㅋㅋㅋ (1)
포이즌 무대 영상봤는뎈ㅋㅋㅋㅋ (1)
··
아 감기또걸린듯
아 감기또걸린듯
··
시발 내가 그렇게 쉬워보였나? (2)
시발 내가 그렇게 쉬워보였나? (2)
··
아 역시
아 역시
··
쓰리지 기계 다푸나보네..
쓰리지 기계 다푸나보네..
··
쓰리지 기계 다푸나보네..
쓰리지 기계 다푸나보네..
··
ㅋㅋㅋㅋㅋ 아 마샘ㅋㅋㅋㅋㅋ (2)
ㅋㅋㅋㅋㅋ 아 마샘ㅋㅋㅋㅋㅋ (2)
··
갑자기 폐쇄몰에서 (3)
갑자기 폐쇄몰에서 (3)
··
넥칠 나오나봄? (2)
넥칠 나오나봄? (2)
··
회덮밥 먹는데
회덮밥 먹는데
··
아 맥미니 살걸
아 맥미니 살걸
··
늑대아이 잼씀 (1)
늑대아이 잼씀 (1)
··
명함파옴
명함파옴
··
알랔에서 아직 라스트랑 비유ㅣ두 둘 다 일함? (1)
알랔에서 아직 라스트랑 비유ㅣ두 둘 다 일함? (1)
··
시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시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오늘 점심은 보쌈 무한리필오늘 점심은 보쌈 무한리필 (6)
오늘 점심은 보쌈 무한리필오늘 점심은 보쌈 무한리필 (6)
··
으잉 존나 문란한 아인거 같음 (1)
으잉 존나 문란한 아인거 같음 (1)
··
명함집 추천좀 ㅠㅠ 저번에 당당님이 적어준 사이트는명함집 추천좀 ㅠㅠ 저번에 당당님이 적어준 사이트는 (1)
명함집 추천좀 ㅠㅠ 저번에 당당님이 적어준 사이트는명함집 추천좀 ㅠㅠ 저번에 당당님이 적어준 사이트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