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텐 라면 거절하곤
닉네임한텐 라면달라더니
그런의미였냐ㅕ.
물론 난 밖에서 사맥일 예정이었찌만
...
너가 그런의미로 닉네임한테 사달라고하다니
취향은 존중해줌미다....
입흔사랑하세효..............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