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분명히 내가 우리나라 노랜 줄 알고 있었는데
오늘 버스에서 양놈 남자가 이걸 부름
근데 이게 원곡같음
근데 시발 무슨노래였는지 기억이 안남
음흐흐흐흐흐흐 위다웃츄 으흐흐흐흐흐흐
으흐흐흐흐흐흐흐흐 투나잇!
이러는거 졸라 후크같이 반복되는데 이노래 뭐임?
이게 분명히 내가 우리나라 노랜 줄 알고 있었는데
오늘 버스에서 양놈 남자가 이걸 부름
근데 이게 원곡같음
근데 시발 무슨노래였는지 기억이 안남
음흐흐흐흐흐흐 위다웃츄 으흐흐흐흐흐흐
으흐흐흐흐흐흐흐흐 투나잇!
이러는거 졸라 후크같이 반복되는데 이노래 뭐임?
댓글 (4)
maroon5 wont go home without you 이거거튼디
아니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보고 맞춘놈이 신기할듯
근데 후딜이 말한게 맞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오래된 노래 같은데 분위기가 롤러장분위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