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분명히 내가 우리나라 노랜 줄 알고 있었는데


오늘 버스에서 양놈 남자가 이걸 부름



근데 이게 원곡같음



근데 시발 무슨노래였는지 기억이 안남




음흐흐흐흐흐흐 위다웃츄 으흐흐흐흐흐흐


으흐흐흐흐흐흐흐흐 투나잇!



이러는거 졸라 후크같이 반복되는데 이노래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