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데 백치인년
똑똑한데 쑥맥이고 갑갑한년.
싹싹하고 사람 잘맞추는 적당히 생겼는데 지식은 없는년.
근데 인간관계 싹싹하게 잘맞추는년은 머릿속 든거없어도 그런년대로 좋은년 아니냐?
이쁜애를 가르치면 되지 않음?
...음........... 갸가 지적여질거여씀 진작 지적여졌겠짘ㅋㅋㅋ
이쁜데 쑥맥인년은 없음?
ㅇ벗는득.
년이라 부를수 없는 여자.
는 구라고 존나 개색기쩌는 여자...얼굴만 봐도 꼴리는여자.
두번째를 가르친다
댓글 (8)
이쁜애를 가르치면 되지 않음?
...음........... 갸가 지적여질거여씀 진작 지적여졌겠짘ㅋㅋㅋ
이쁜데 쑥맥인년은 없음?
ㅇ벗는득.
년이라 부를수 없는 여자.
는 구라고 존나 개색기쩌는 여자...얼굴만 봐도 꼴리는여자.
두번째를 가르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