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자친구랑 깨진이유가
그 여자친구가
너무 멍청해서래.
...
근데 왜 기분이 나쁘지?--??
쩝.
나보곤 똑똑해 보인데. --
근데 뭘까
이 속에서 부터 올라오는 더러운 찝찝한 기분은.
그러면서 나랑 친하게 지내는 여자 몇 말하면서 갸들 대할때 갑갑하지 않냐고 하는데
그냥 뒤집어 말하면 멍청해서 이야기 하기 갑갑해 뭐 이런뜻이잖아?
지는 얼마나 똑똑하고 잘나서?
꼭 이과계열로 많이 알고 말이 통해야 똑똑한거야?
갸들 다 나름대로 하나하나 사는방법이 다르고 아는방향이 다른데
걍 그래.
나도 졸라 멍청한년중 하난데..
내 칭구랑 있으면 솔찍히 내가 멍청한부분만 부각되서 짱나.
갸는 나보다 한자도 많이알고 인문학쪽으로 훨 많이 알아.
근데 반대로 갸는 나랑있을때 이과쪽으로 만날 나한테 물어보게 되니까.
갸는 나랑있을때 그런느낌 받는 모양이드라.
사람이란게 그런거 아니냐?
누구는 이쪽 잘알고 누군 저쪽잘알고.
이쪽이야기 이해못한다고 멍청하다고 할수 있는걸까?
ㅋ. 그런지경은 아니짘ㅋㅋㅋㅋㅋ
그냥
좀 이쁘장하고 몸매좋고 옷도 센스입게 입고 사회생활 잘하는 그냥 그런 아가씨같더라 ㅇㅇ
댓글 (6)
그러면서 나랑 친하게 지내는 여자 몇 말하면서 갸들 대할때 갑갑하지 않냐고 하는데
그냥 뒤집어 말하면 멍청해서 이야기 하기 갑갑해 뭐 이런뜻이잖아?
...
쩝.
지는 얼마나 똑똑하고 잘나서?
꼭 이과계열로 많이 알고 말이 통해야 똑똑한거야?
갸들 다 나름대로 하나하나 사는방법이 다르고 아는방향이 다른데
걍 그래.
나도 졸라 멍청한년중 하난데..
내 칭구랑 있으면 솔찍히 내가 멍청한부분만 부각되서 짱나.
갸는 나보다 한자도 많이알고 인문학쪽으로 훨 많이 알아.
근데 반대로 갸는 나랑있을때 이과쪽으로 만날 나한테 물어보게 되니까.
갸는 나랑있을때 그런느낌 받는 모양이드라.
사람이란게 그런거 아니냐?
누구는 이쪽 잘알고 누군 저쪽잘알고.
이쪽이야기 이해못한다고 멍청하다고 할수 있는걸까?
ㅋ. 그런지경은 아니짘ㅋㅋㅋㅋㅋ
그냥
좀 이쁘장하고 몸매좋고 옷도 센스입게 입고 사회생활 잘하는 그냥 그런 아가씨같더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