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 코어i7-2620M(듀얼,2.7GHz) / 터보부스트(3.4GHz) / 샌디브릿지(2 세대) / 화면:13.3인치(1366x768) / LED백라이트 / 램:4G(DDR3) / 하드:75 0G / 광Drive없음 / 그래픽:CPU내장(HD3000)+지포스GT540M(메모리2G) / 무선랜n / 블루투스3.0 / 홈네트워크(DLNA) / 단자:USB3.0,USB2.0(2개), HDMI / 배터리:6cell / 윈도7(홈,64bit) / 색상:블루 / 두께:22~29mm / 부피 :1937cc / 1.8kg / '아스파이어'
이래서 78하던데 애미리스임?
자유게시판
이거좀봐주셈
event 2012-10-04 09:54:26visibility 조회 80

댓글 (3)
보기 힘듬
아스파이어 주제에 왜 78이나 함?
노트북은 사양보고 사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