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아주머니가 이게 뭐냐고 오히려 나에게 묻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
초딩얘들인가 중딩 얘들인가..
음음음..
이거 사서 안되면 다 버리던지 던지던지 해야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