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아주머니가 이게 뭐냐고 오히려 나에게 묻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


초딩얘들인가 중딩 얘들인가..


음음음..


이거 사서 안되면 다 버리던지 던지던지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