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만 안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입긴 입을순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만 안잠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글순 있는데
이걸 입고 뭘 한다는건 상상을 못할듯..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만 안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입긴 입을순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만 안잠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글순 있는데
이걸 입고 뭘 한다는건 상상을 못할듯.. ㅋㅋㅋㅋ
댓글 (4)
벨트로만 조여야 할듯 ㅋㅋㅋ
배땅긴다 슈발
근데 다 새삥이네 ㅋㅋㅋㅋ
나 집에 전투복 4벌인가 5벌 있을건데
병사때 한창 피크일땐 9벌까지 가지고 있었는데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해서
5벌은 걍 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