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스비 부트가잘안되네 다시 부트usb만드는중
메모리카드로 ㅇㅇ 아크번들
그건 내 생각인데..
usb가 병신이ㅣ 아닐까 싶다 ㅇㅇ
32비트서 64비트 구울려면 파일하나필요하데
지금은 다 설치된상태임 ㅇㅇ
내껀 usb 아니고 그냥 아크번들메모리
댓글 (2)
그건 내 생각인데..
usb가 병신이ㅣ 아닐까 싶다 ㅇㅇ
32비트서 64비트 구울려면 파일하나필요하데
지금은 다 설치된상태임 ㅇㅇ
내껀 usb 아니고 그냥 아크번들메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