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병원(수통이랑 또 뭐있지?)암튼 갈 기회있으면
무조건가랔ㅋㅋㅋㅋㅋ
거기가면 진료받으러 군의관한테 혼자보냄.
가기전에 엄한짓하다 걸리면 유급시킨다 어쩐다 ㅈㄹ하는데
ㅈㄹ임ㅋ지네도 버스에서 쉼.
그 타이밍에 전화를 하면됨.이름표떼고 빵모 옆구리에 끼고서 당당하게 전화하러가셈 ㅇㅇ
난 이 뻘짓 성공함.
근데 생각해보니깐 머리3mm인데 훈련병인거 다 알듯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