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시쯤에
존나 간보는 고객님들때문에 빡쳐있는데
전화가 왔어
누구징 하고 받았는데
여보세여? 씹떢에서 활동하세여?
네?
씨ㅃ떢에서 활동하냐구여
아,,, 제가 지금은 일하는중이라 통화하기 좀 그렇구요. 이따가 다시 전화드릴게요
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저기 시발롬앙
306에 동반입대면 파주나 뭐 그런데로 가겠네
ㅋㅋㅋㅋㅋㅋ
신교대 8주인가??
2달후에 부대 전화해서 너 어디갔는지 알아봐야겠당ㅋㅋ
편지해줄게ㅠ
다섯시쯤에
존나 간보는 고객님들때문에 빡쳐있는데
전화가 왔어
누구징 하고 받았는데
여보세여? 씹떢에서 활동하세여?
네?
씨ㅃ떢에서 활동하냐구여
아,,, 제가 지금은 일하는중이라 통화하기 좀 그렇구요. 이따가 다시 전화드릴게요
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저기 시발롬앙
306에 동반입대면 파주나 뭐 그런데로 가겠네
ㅋㅋㅋㅋㅋㅋ
신교대 8주인가??
2달후에 부대 전화해서 너 어디갔는지 알아봐야겠당ㅋㅋ
편지해줄게ㅠ
댓글 (3)
미리명복을 빌어줘야하나
R개새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요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