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시쯤에

존나 간보는 고객님들때문에 빡쳐있는데

전화가 왔어

 

누구징 하고 받았는데

 

여보세여? 씹떢에서 활동하세여?

네?

씨ㅃ떢에서 활동하냐구여

아,,, 제가 지금은 일하는중이라 통화하기 좀 그렇구요. 이따가 다시 전화드릴게요

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저기 시발롬앙

306에 동반입대면 파주나 뭐 그런데로 가겠네

ㅋㅋㅋㅋㅋㅋ

신교대 8주인가??

2달후에 부대 전화해서 너 어디갔는지 알아봐야겠당ㅋㅋ

 

편지해줄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