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칠수다를 보고 감상문

 

처음으로 내 예상과 정확하게 들어맞음

 

까불이들 >= 시나위 >>>>>> 이영현 >>> 김연우 > 한영애 >>>>>>>>>>>>>>>>>>>>>>>>>>>>>>>>>>>>>>>>>>>>>>>>>>>>>>>>>>>>>>>> 횽나 >= 그분 >>>>>>>>>>>>>>>>>> 이재수 >>>>> 돚거 >>>>> 장염비브리오균 >= 조장혁

 

전체적으로 좋았음 조장혁 빼고

전에 했던 얘기를 그대로 또 하자면

그럴거면 나오지 말지

 

시나위는 선곡이 쇼오-킹해서 좋았지만

까불이들이 대박쳐서 어쩔 수 ㅇ벗었은듯

다른때같으면 당연히 1등인데

 

여튼 점점 가왕전 다가오니 이쯤 1등으로 나가도 되겠구나 하고 존나 열심히들 하는듯

 

감사 합니다.